close




[ etc ] Yedam Yunbit YoonJinGyeol 7 PC


[ etc ] Yedam Yunbit YoonJinGyeol 7 PC, Korean, 化妝品 , etc, 74571-JP, , koreanmall

[etc]




제품명 : 예담윤빛 윤진결 7종

상세설명 :
● 예담윤빛 윤진결 수액(스킨)

- 식물성 플라센타추출물과 발효한방성분이 적절한 배합으로 충분한 수분공급은 물론, 수분손실을 막아주는 보습기능을 강화하여 세안 후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 발란스를 잡아줍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유액(로션)

- 로얄젤리 추출물과, 발효한방성분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바르는 순간 편안함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피부표면을 감싸 자생력을 키워주어 피부 보습력을 상승기켜줍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탄력크림

- 피부에 탄력효과를 주는 아데노신 성분화 발효한방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탄력크림은 피부노화로 느슨해지고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바로 잡아 주어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드립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아이크림

- 탄력을 잃어 느슨해지고 건조하기 쉬운 눈가에 식물성 플라센터추출물과, 발효한방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깊숙이 집중 케어 해줍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보습세럼

- 천연 보습인자인 소듐향이알루로네이트는 공기중의 수분을 끌어 당겨 촉촉하게 해주는 성분으로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집중 보습작용하여 유.수분발란스를 맞추어줍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미백세럼

- 미백효과에 뛰어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농축 발효한방 미백 기능성 세럼입니다.



● 예담윤빛 윤진결 탄력세럼

-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탄력을 잃어 느슨해진 피부 세포에 쉽게 흡수되어 표정주름이 많이 생기는 눈가,미간,입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줍니다.



사용방법 :
▶ 스킨 : 아침,저녁 세안 후 적당량을 취해 피부곁을 따라 부드럽게 발라 정화 시킨 후 손바닥으로 천천히 눌러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줍니다.

▶ 로션 : 화장수를 바른 후 피부곁에 따라 발라준 다음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얼굴 전체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펴 바릅니다.

▶ 크림 :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어세 얼굴과 목부분에 적당량을 취해 아래에서 위로 당겨주듯 펴 바른 후 양손으로 지그시 누르듯 끌어 올려 마무리해줍니다.

▶ 아이크림 : 취침 전 유액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눈가를 중심으로 가볍게 두드려 준 후 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흡수시켜 줍니다

▶ 보습세럼 :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곁을 정돈한 다음, 1일 사용량 (2~3일)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. 건조한 부분에 덧발라 주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.

▶ 미백세럼 :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곁을 정돈한 다음, 1일 사용량 (2~3)방울 취해 칙칙해진 눈 주위 및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.

▶ 탄력세럼 :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곁을 정돈한 다음, 1일 사용량 (2~3)방울 취해 눈 주위 및 얼굴 목 부분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.

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Yedam Yunbit YoonJinGyeol 7 PC



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arrow
arrow

    zj0q3v0g2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